<--!구글애드센스--> 꿀의 효능과 따뜻한 레몬 꿀물을 만들 때 유의할 점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건강지혜

꿀의 효능과 따뜻한 레몬 꿀물을 만들 때 유의할 점입니다

728x90

 

 

매일 따뜻한 꿀물을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아무런 돈도 들지 않지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아무것도 할 시간이 없으며 모든 것을 서둘러야 합니다.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몸이 요구하는 어떤 준비도 마치지 못하고 집을 나서기 바쁩니다

 

 

 

 

 

 

매일 아침을 따뜻한 꿀물 한 잔으로 시작하면 여러 가지 이점을 챙길 수 있어요.

게다가 균형 잡힌 영양가 넘치는 아침 식사와 함께한다면, 더 많은 에너지와 저항력이 높아진면역 시스템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꿀은 설탕의 대체품이죠~ 아미노산,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 합니다. 꿀은 식단을 풍부하게 해주며 살을 찌게 하는 열량의 섭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따뜻한 꿀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살을 빠지도록 돕는 기본 기능을 크게 개선합니다.

 

배가 부르게 합니다.

소화를 도와주고 변비를 예방하고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건강한 방법으로 살을 빼고 싶다면, 약간의 계피를 뿌린 따뜻한 꿀물 한 잔을 마셔보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그리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한 번씩 마시세요. 신진대사가 좀 더 빨라집니다.

 

 

 

 

아침에 공복에 따뜻한 꿀물을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몸의 소화액들이꿀과 그 효소들의 천연 구성 요소들을 더 잘 받아들일 수 있는 타임입니다.

뜨거운 물은 장내에 붙어있는 독소들을 느슨하게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청소하고 배출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나중에 이런 깨끗해진 장과 보호를 받는 위장 덕분에 음식을 더 잘 소화할 수 있으며, 영양분들을 더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어요.

또한 꿀은 천연항생제 입니다. 이 꿀물은 위장에 감염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따뜻한 꿀물 천연 치료법은 매일 꾸준하게 복용했을 때에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의 시스템이 이 놀라운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의 공급으로 천천히 강해지는 단 한 가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주위병균들을 퇴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체내의 균형을 유지하는 내부 조절자로 작용합니다. 이 효능의 한 가지 예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코르티솔의 수치 조절합니다.

 

 

꿀이 알레르기를 전히 없애주지는 않습니다

꿀은 기침, 목의 건조함, 천식, 긴장감과 같은 증상들을 줄여줄 것입니다.  또한 꿀은 신체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에 대항해서 우리를 보호해줄 것입니다.

 

 

 

코펜하겐 대학의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꿀물을 섭취한 참가자는 수 분 안에 통증이 완화된 것을 경험했습니다.

꿀물을 마시는 것이 관절 통증 완화 및 예방을 위해 권장됩니다.

 

 

레몬즙을 넣으면 간 기능을 최적화함으로써 몸의 정화 기능을 돕습니다. 레몬과 꿀을 뜨거운 물에 넣어서 마시면 소변활동을 돕고 요로의 건강에도 좋습니다.

 

 

 

따뜻한 레몬 꿀물을 만들 때 유의할 점은 3살 이하의 어린이들에게는 꿀을 먹이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레몬 꿀물로 끼니를 대체해서는 안 되며, 이것을 아침 식사로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이 치료제를 마시고 20분 후에 보통의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이 끓을 때는꿀을 넣지 말아야 하는데, 꿀의 화학적 구성을 변화시키기 때문입니다.

물의 온도는 뜨겁지 않고 미지근 해야 합니다. 만약 슈퍼마켓에서 꿀을 샀다면 건강에 좋지 않은 설탕으로 변화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준비해야 할 것은 유기농 꿀 한 큰술을 따뜻한 물 한잔에 녹여서 공복에 마시세요.

이 혼합물은 스트레스와 다른 감정적 문제를 완화해주는 달콤한 맛을 냅니다.

 

 


 

꿀의 효능과 따뜻한 레몬 꿀물을 만들 때 유의할 점이었습니다

 

 

 

 

 

 

 

728x90